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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학생 의무 및 유의사항 !!

작성자
양정현
조회
387
작성일
2022.04.01
첨부

1._2022년도_연구실_레지던트_프로그램_운영_계획(안)_m.hwp


*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활동일지의 지도교수 확인 란에는 꼭 해당 교수님 서명을 받아주세요

  (교수님이 부재이시거나, 행정실에서 도장을 받으라고 하시는 경우는 확인 후에 서명 하겠습니다.)

* 활동일지에 실제 하지 않은 활동일자 (공휴일/ 주말)는 적지 말아주세요.

* 본인 얼굴이 보이는 활동사진을 첨부해주세요




레지던트 학생 의무 및 유의사항

1. 매달 10일 이상 활동 필수

2. 학술대회 발표 또는 참관, 논문 공동저자 참여 등의 활동을 권장함

타 재정지원사업의 프로그램에서 경비를 지원받은 활동의 경우 레지던트 활동 건으로 중복 인정 불가

3. 매달 활동일지[별지 서식 4]는 지도교수 소속 학부()에 제출

활동일지 양식 하단의 활동 및 작성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 후 작성할 것

4. 학적변동(휴학, 제적, 졸업, 졸업유예, 취업) 및 기타 사유로 레지던트 활동이 불가할 경우, 참여기간에 상관없이 아래의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철회 신청서[별지 서식 5]

결과보고서[별지 서식 6]

만족도 조사(학생용)[별지 서식 7]

만족도 조사(교수용)[별지 서식 8]은 지도교수가 더 이상 레지던트를 추가 추천할 의사가 없을 시 교수 1인당 최종 1부만 제출

5. 모든 서류는 본 계획()신규 양식으로 제출 바람

6. 동계/하계 방학 기간 중 현장실습을 하는 경우, 해당 달에는 레지던트 활동을 할 수 없음

) 115~ 210일까지 현장실습 참여 1, 2월 레지던트 참여 불가

7.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지도교수의 지시에 따라 원격 연구 활동도 가능함

8. 문의: 공학교육혁신센터(478-7931, 공동실험실습관 313)



각 학부()에서는 다음의 내용을 유의 사항을 참조하시어 업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활동일지

제출

학부()공학교육혁신센터

지원금 지급

매월 4일까지

익월 20

신규/철회

신청

학부()공학교육혁신센터

선발 공고

매월 29일까지

매월 마지막 일자

마지막 달(232) 일정은 대학회계 마감 일정에 따라 추후 공지

다음달에 대한 신규/철회 신청 매달 29일까지 제출

기한엄수

신규/철회 신청시: 공문+[붙임 2] 엑셀파일)

제목: [대학혁신지원사업]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신규/철회 신청(O)

해당 달의 활동자 전체 명단(엑셀파일) 첨부(신규/철회는 별도 표시)

원본은 센터로 별도 송부

매월 활동일지 제출시: 공문+[붙임 3] 엑셀파일)

제목: [대학혁신지원사업]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참여일지 제출(O)

공문에는 활동일지 제출자 명단(엑셀파일) 첨부

일지는 공문에 첨부하지 말고, 원본 센터로 별도 송부 필수

문서 관리 규정에 따라 스테플러 사용 금지

제출자 명단(엑셀파일) 순서와 참여일지 순서를 동일하게 맞춰 제출

2~3명의 서류가 한 클립, 한 스테플러로 합쳐져 분간이 어려운 경우가 자주 발생하오니

제출시 수량 확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