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학생 의무 및 유의사항 !!
- 작성자
- 양정현
- 조회
- 387
- 작성일
- 2022.04.01
*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활동일지의 지도교수 확인 란에는 꼭 해당 교수님 서명을 받아주세요
(교수님이 부재이시거나, 행정실에서 도장을 받으라고 하시는 경우는 확인 후에 서명 하겠습니다.)
* 활동일지에 실제 하지 않은 활동일자 (공휴일/ 주말)는 적지 말아주세요.
* 본인 얼굴이 보이는 활동사진을 첨부해주세요
레지던트 학생 의무 및 유의사항1. 매달 10일 이상 활동 필수
2. 학술대회 발표 또는 참관, 논문 공동저자 참여 등의 활동을 권장함
※ 타 재정지원사업의 프로그램에서 경비를 지원받은 활동의 경우 레지던트 활동 건으로 중복 인정 불가
3. 매달 활동일지[별지 서식 4호]는 지도교수 소속 학부(과)에 제출
※ 활동일지 양식 하단의 활동 및 작성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 후 작성할 것
4. 학적변동(휴학, 제적, 졸업, 졸업유예, 취업) 및 기타 사유로 레지던트 활동이 불가할 경우, 참여기간에 상관없이 아래의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① 철회 신청서[별지 서식 5호]
② 결과보고서[별지 서식 6호]
③ 만족도 조사(학생용)[별지 서식 7호]
※ 만족도 조사(교수용)[별지 서식 8호]은 지도교수가 더 이상 레지던트를 추가 추천할 의사가 없을 시 교수 1인당 최종 1부만 제출
5. 모든 서류는 본 계획(안)의 신규 양식으로 제출 바람
6. 동계/하계 방학 기간 중 현장실습을 하는 경우, 해당 달에는 레지던트 활동을 할 수 없음
예) 1월 15일 ~ 2월 10일까지 현장실습 참여 → 1월, 2월 레지던트 참여 불가
7.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지도교수의 지시에 따라 원격 연구 활동도 가능함
8. 문의: 공학교육혁신센터(☎478-7931, 공동실험실습관 313호)
각 학부(과)에서는 다음의 내용을 유의 사항을 참조하시어 업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활동일지
제출
학부(과)→공학교육혁신센터
지원금 지급
매월 4일까지
익월 20일
신규/철회
신청
학부(과)→공학교육혁신센터
선발 공고
매월 29일까지
매월 마지막 일자
마지막 달(23년 2월) 일정은 대학회계 마감 일정에 따라 추후 공지
다음달에 대한 신규/철회 신청 → 매달 29일까지 제출
※ 기한엄수
신규/철회 신청시: 공문+[붙임 2] 엑셀파일)
• 제목: [대학혁신지원사업]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신규/철회 신청(O월)
• 해당 달의 활동자 전체 명단(엑셀파일) 첨부(신규/철회는 별도 표시)
• 원본은 센터로 별도 송부
매월 활동일지 제출시: 공문+[붙임 3] 엑셀파일)
• 제목: [대학혁신지원사업]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참여일지 제출(O월)
• 공문에는 활동일지 제출자 명단(엑셀파일) 첨부
• 일지는 공문에 첨부하지 말고, 원본 센터로 별도 송부 필수
• 문서 관리 규정에 따라 스테플러 사용 금지
• 제출자 명단(엑셀파일) 순서와 참여일지 순서를 동일하게 맞춰 제출
2~3명의 서류가 한 클립, 한 스테플러로 합쳐져 분간이 어려운 경우가 자주 발생하오니
제출시 수량 확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