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KIT News

경북도민 행복대학 명예도민 박사과정 위탁기관 연속 선정

작성자
KITNEWS
조회
532
작성일
2023.11.15
첨부

경북도민 행복대학 명예도민 박사과정’ 위탁기관 연속 선정



- 평생교육원경북형 행복학습 공동체 문화 조성 노력

대학 인프라 개방 및 공유 지향생애 전주기 교육 플랫폼 구축


우리 대학 평생교육원이 ‘2024~2025년 경북도민 행복대학 명예도민 박사과정 위탁기관(이하 명예도민 박사과정)’으로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선정됐다.

 

경북도민 행복대학은 2021년 학사과정, 2022년 석사과정, 2023년 박사과정이 운영돼오고 있으며이번에 선정된 기관은 2024년부터 2025년까지 2년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평생교육원(원장 김영형)은 1단계 서류심사와 2단계 민간위탁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사업 운영 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

우리 대학은 명예도민 박사과정을 통해 배우는 즐거움행복 경북을 비전으로지역 발전에 공헌할 수 있는 핵심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다이를 위해 리더십교육 및 명사특강그리고 지역학 등의 특화과정을 연간 30주 과정으로 제공한다.

 

김영형 평생교육원장은 금오공대는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대학 실현을 위해 지역협력단 조직을 신설하여 대학 인프라를 개방 및 공유하고생애 전주기 교육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명예도민 박사과정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하여 경북형 행복학습 공동체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우리 대학 평생교육원은 지역사회 미래를 선도하는 평생학습 대학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대학을 지향하며사회교육대학과 학점은행제 및 범부처·지자체 사업 등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자기계발과 학위 취득 그리고 취업 연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