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KIT News

구미시 직장인 위한 홍지민 뮤지컬 콘서트 개최

작성자
KITNEWS
조회
683
작성일
2023.11.16
첨부
구미시 직장인 위한 홍지민 뮤지컬 콘서트 개최


- 평생교육원, ‘기업으로 찾아가는 평생학습 사업’ 일환
- 콘서트 형식 통해 지역 시민에게 즐거움과 활력 전달



우리 대학 평생교육원이 ‘기업으로 찾아가는 평생학습 사업’의 일환으로 ‘구미시 직장인을 위한 홍지민 뮤지컬 콘서트’를 개최했다.

11월 15일 본관 대강당에서 열린 콘서트에는 구미시 직장인과 시민 등 7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시민에게 콘서트 형식을 통해 꿈과 희망이라는 메시지, 그리고 일상생활에 즐거움과 활력이 되는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을 초청해 ‘꿈과 노트’를 주제로 한 강연과 더불어 뮤지컬 공연을 진행했다. 공연에는 뮤지컬 앙상블 그룹 더 뮤즈도 함께 참여하여  ‘댄싱퀸(Dancing queen)’, ‘아름다운 강산’등 시민들이 즐겨 듣는 노래를 포함한 다양한 뮤지컬 공연을 선보였다. 

평생교육원의 ‘기업으로 찾아가는 평생학습’은 기업 친화적인 평생 학습도시 조성을 위해 구미시에서 신설한 사업이다. 우리 대학은 구미 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과의 매칭을 통해 평생학습 참여가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시간과 장소에 제한 받지 않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홍지민 뮤지컬 콘서트 외에도 △명사 특강 △힐링 콘서트 △생활, 예술, 문화 강좌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주제의 맞춤형 특강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영형 평생교육원장은 “재직자들이 시간에 제한받지 않을 수 있는 다양한 평생교육 강좌를 통해 지역 시민 누구나 평생교육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기업 친화적인 평생 학습도시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지자체 및 산업계 등과 연계하여 더욱 다양한 맞춤형 교육 과정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